안성팜랜드 핑크뮬리,코스모스 가을 사진여행 추천합니다.
가을 날씨에 아이들이 있는 가족 혹은 달콤한 연인 그리고 어른들 모시고 같이 어디 여행지가 좋을까 고민들 많이 하고 계실 거 같습니다 분위기 좋고 가족들끼리 피크닉 가는 기분을 내고 싶으실 텐데요. 경기도 근방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안성팜랜드를 추천합니다. 가을에 특히 사진여행으로는 이곳 만한 곳이 없습니다. 핑크빛 물들어 있는 핑크뮬리와 코스모스가 장관을 이루고 있어서 가을 추억 사진을 담기에 이곳 만한 곳이 없는데요. 오늘은 안성팜랜드 여행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성팜랜드 가을 사진여행
가을이 되면 안성팜랜드에서는 핑크빛 핑크뮬리 와 코스모스 물결로 넘치는 장소입니다.
그래서 연인들이나 가족분들이 많이 안성팜랜드를 방문합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들도 날씨가 괜찮은 오늘 이곳을 여행지로 선택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안성팜랜드 위치
가을 시즌이라 그런지 내비게이션에서는 고속도로 차량이 많이 막혔습니다. 그래서 저는 국도를 이용했는데요.
경기도 살고 있는 분들은 1시간 거리 내외라 당일 여행으로도 상당히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안성팜랜드 3 주차장' 선택해서 오시면 후문 쪽과 상당히 가깝습니다.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관람을 먼저 원하시는 분은 여기 위치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정문은 차량이 밀집되어 있고 주차하기 힘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정문부터 순차적으로 관람을 원하시는 분들은 '안성팜랜드 1 주차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안내도
후문 쪽 출입구 앞에 보이는 안성팜랜드 위치 안내도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안성팜랜드는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와 같이 돼지, 염소, 망아지, 소 등 여러 동물들을 체험하고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가족들은 가을사진촬영을 담아두는 게 먼저였기 때문에 후문으로 온 가장 첫 번째 이유였는데요. 후문으로 오시면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위치와 가장 가깝습니다.
안성팜랜드 입장료 예약 구매 추천
안성팜랜드 입장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 예매 시에는 할인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인터넷 예매 통해 주말 방문 대인 2명에 28,000원 결제해서 2,000원 할인받았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많을 때는 매표소에 사람들 줄이 많이 서 있기 때문에 인터넷 예매 통해서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36개월 이하 자녀분들은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안성팜랜드 동물농장
후문을 통과해서 입장하게 되면 바로 보이는 것은 동물 농장입니다. 후문부터 시작이라 동물 농장 마지막 부분 위치를 관람 후 지나치는 과정이라서 소 체험관을 들어가서 관람하러 갔습니다.
주변에 아이들을 데려 온 가족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사실 동물 농장이기 때문에 냄새는 납니다. 하지만 역하게 나는 정도는 아니며, 주변 정리는 정말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거부감 없이 관람을 했습니다. 딸도 소를 보고 무척 좋아했으며, 주변 아이들도 먹이를 직접 주면서 즐겁게 체험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각 동물들에게 먹이 체험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먹이 비용 지불 하고 받아서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가격은 건초 같은 경우 작은 상자에 1,000원으로 계산하는 거 같았습니다. 사실 별 의미가 없어 보여 저는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칠면조의 얼굴이 색깔이 변한다고 하는데 아무리 지켜봐도 저는 변하는 걸 못 봤습니다. 지나가면서 몇 장 찍어봤습니다.
돼지들 은근히 귀여웠습니다. 이 주변에는 가족분들이 많아서 오래 있지 못했습니다. 우선 저희 가족 들은 사진촬영이 먼저여서 이것도 지나가면서 몇 장 찍었습니다.
안성팜랜드 핑크뮬리와 코스모스 사진 추천
제가 사진 기술이 없어도 현장 사진의 꽃들은 거짓말을 하지 않은 거 같습니다. 정말 주변에 많은 가족분들과 연인분들이 이곳에서 누구나 할 거 없이 사진을 찍느라 정신없었습니다.
그리고 길이 평지처럼 넓게 잘되어 있어서 걷는데 부담이 없었습니다. 자녀분들 유모차 비탈길 걱정하시는 분 계시겠지만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사진은 많이 찍었지만, 중복되는 부분이 많이 보여서 우선 간단하게 올려봤습니다.
나의 가족과 좋은 가을추억을 핑크빛 물결 나는 곳에 사진을 담아가기엔 정말 좋은 장소였습니다. 타이머 시간을 맞춰서 찍는 연인들도 많이 보았는데 많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깐 보기 좋아 보였습니다. 이곳에 온다면 정말 후회 없는 선택이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을여행 함께하면 좋은 글>
마치며
가을 시즌으로 여러 지역에서 축제나 가을여행지 많은 행사가 많이 진행되는지 알고 있습니다. 정말 코로나 시즌으로 이런 행사나 여행을 가지 못했었는데요. 한번은 자기 업무를 내려놓고 가족들과 혹은 연인과 같이 경기도 내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성팜랜드 오셔서 추억 사진을 담아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